회사소개

개인 정보 정책

주식회사 담인은 sip 기반의 인터콤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 (이하 "당사 응용 프로그램")의 개인 정보를 존중하고 보호합니다.
본 문서는 Google Apps 사용자 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, 저장 및 처리하는 Google의 재량에 관한 규칙을 설명합니다 .
이는 Google Apps 표준 이용 약관의 분리 할 수없는 부분을 구성합니다. 이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수락함으로써 귀하는 귀하의 개인 정보가 그 정보에 설명 된대로
처리되는 데 동의합니다.

1. 개인 정보의 범주 및 처리 목적

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 규칙에 따라,  다음 정보를 처리 할 수 ​​있습니다 :
1.1 귀하가 Apps에 계정을 등록 할 때 귀하가 제공 할 수있는 정보
1.2 앱에서 비디오 서비스를 요청할 때 장치의 카메라 정보
1.3 Google Apps에서 오디오 통신 서비스를 요청할 때 기기의 마이크 정보

2. 개인 정보의 저장, 처리 및 보호

우리가 수집 한 위의 정보는 Google Apps 사용 용도로만 저장되고 처리됩니다.

이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따라 허용 된 경우를 제외하고 또는 귀하가 동의 한 경우를 제외하고, 당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를 어떤 목적 으로든 제 3 자에게 제공하지
않습니다.

3. 개인 정보의 공개

당사는 해당 법률에 규정 된 경우 주무 당국이 개인 데이터를 부분적으로 또는 완전하게 공개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.

그러한 경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
3.1 진행중인 범죄 수사와 같은 법적 규정이나 요구 사항에 따라 귀하의 정보를 제 3 자, 행정 부서 또는 사법 기관에 공개하십시오.
3.2 관련 법률, 규정 또는 Google Apps 표준 이용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귀하의 정보를 제 3 자, 관리 부서 또는 사법 기관에 공개하십시오.
3.3 관련 법률 및 규정에 따라 정보 공개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기타 상황.

4. 개인 정보의 보안

당사는 귀하의 개인 데이터의 손실, 오용 및 무단 액세스 또는 공개를 방지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기술 및 절차를 사용합니다.
그리고 귀하는 귀하의 계정과 암호를 제 3 자에게 보호하고 밝히지 않을 책임이 있습니다.

그러나 우리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항상 100 % 보안을 보장 할 수는 없습니다.
귀하가 Apps를 사용하는 인터넷 네트워크는 당사의 합리적인 통제를 벗어나는 상황으로 인한 보안 위반 및 불이행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.

5. 이 개인 정보 취급 방침으로 변경하십시오.

우리는 수시로 본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합리적으로 변경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.
그 개정안은 웹 사이트에 발표 및 / 또는 게시되거나 다른 적절한 방법으로 귀하의 주의를 이끌 것입니다.

우리는 수정 된 조건을 수락할지 또는 거절 할지를 결정할 적절한 기간을 제공 할 것입니다. 우리가 그 기간 내에 귀하로부터 의견을받지 못하면,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의
수정 된 조건이 그 기간의 경과와 함께 적용되기 시작할 것입니다. 또는 본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변경 한 후 Google의 통지를 받거나 보내지 않고 Apps를 계속 사용하면
개정 된 개인 정보 취급 방침에 동의하게됩니다.